충장로 식당 이씨네 오이시카레
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유용한 정보

충장로 식당 이씨네 오이시카레

2021. 8. 25.

목차

     

    충장로 예전엔 자주 갔는데 언젠가부터

    주차하기 힘들고 해서 갈일이 자꾸 줄어

    들었는데 오랜만에 충장로에 가게됐어요. 

    식당이나 맛집이 많아 고민하다가 갑자기

    카레가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카레파는집

    없나 찾아보니 충장로 이씨네오이시카레가

    나왔어요. 지나가다 한번씩 봤는데 한번도

    가본적은 없었는데 이번에 가봤습니다.^^.

    위치는 역전우동 건너편에 있어요. 거리뷰

    보시면 금방 알 수 있을거에요. 차를 갖고

    가셨으면 주차는 개인 주차장에 해도 되고

    도로변에 주차라인 있는데 거기에 주차를

    하는게 주차비가 제일 조금 나온답니다!! 

     

     

     

    충장로 이씨네오이시카레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이씨네오이시카레 이씨 사장님이 운영

    해서 이씨네라는 이름이 붙었더라고요.

    식당 입구에 붙어 있어요.ㅎㅎ 충장로

    이씨네오이시카레는 테이블이 약 7개

    정도 있고 혼밥하는 분들을위해 혼밥

    테이블도 주방앞쪽에 있어요. 저희도

    밥 먹는 동안 혼밥하러 온 분들이 꽤

    있었어요. 메뉴는 카츠종류와 짬뽕

    탄탄멘, 카레종류 중화비빔밥 등이

    있어요. 카레류는 음식 속 내용물만

    조금씩 달라요! 메뉴를 한참 둘러

    보다 베이컨스크램블, 중화비빔밥

    주문을 했습니다. 계산은 후불^^.

     

     

    충장로 이씨네 오이시카레 점심시간

    이라 손님들이 많았아요. 거의 메뉴를

    2개 시켜서 드시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지 않으니 좀 많이 드시는 편이면

    간단한 메뉴하나 더 시키셔야 먹을만

    할 듯해요. 점심시간에 겹쳐서그런지

    대기를 좀 오래 했어요. 사장님 한분

    종업원 한분 두분이 있었는데 요리는

    사장님이 혼자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저희 뿐만 아니라 다른 테이블도 많이

    기다리더라고요. 기본 반찬으로 주는

    김치랑 단무지만 계속 먹고 있었어요.

     

     

    한참 기다리니 드디어 베이컨스크램블

    중화비빔밥이 나왔어요. 일단 비쥬얼은

    먹음직 스러웠어요. 중화비빔밥은 비비고

    베이컨스크램블은 카레를 조금씩 얹어서

    먹었는데 카레맛은 진하고 괜찮았어요.

    3분카레에 익숙해진 입맛이라 3분카레

    보단 더 진하고 강력한 맛이에요. 카레

    말고 베이컨이나 다른거는 큰 역할을

    못해서 그냥 미관용인 것 같아요. 딱히

    그만의 맛이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중화비빔밥은 불맛이 많이 느껴져요.

    강한 맛이 나서 간인 센 음식을 좋아

    하면 맛있을 것 같아요. 취향에 따라

    조금 느끼할 수 있는데 전반적으로

    쏘쏘한 맛이에요. 다른 테이블 보니

    짬뽕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짬뽕도

    나쁘지 않을 듯 해요. 전체적으로

    음식이 쏘쏘한 적당한 맛입니다.

    정말 맛있다 정도는 아니고 한끼

    먹기에는 가성비로 괜찮은았어요.

     

     

     

     

    단, 양이 조금 작다는 점! 되게 적게

    먹는 편인데 저한테도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메뉴 3개 시키기는

    너무 많은 것 같긴 한데 양을 감안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충장로 점심

    식사 할만한곳 이씨네오이시카레

    나쁘지 않은 듯해요. 근데 그날만

    그랬나 대기시간이 조금 길어서

    빨리 어디 가야 하거나 뒤 일정

    있으시면 짜증나실 수도 있어요.

    작은 글씨를 이제야 발견했네요!

    이씨네오이시카레 주문 후 음식

    조리가 들어가서 다소 늦더라도

    양해 부탁드린다고 있네요ㅎㅎ

    그리고 부족하면 더준다고도...

     

     

    아~ 저 작은 글씨가 있었구나!!!

    밥과 카레 무료 리필 2번 3번째

    2천원 추가 된다고 있었네요.

    그리고 토핑 추가도 있었어요.

    다먹고 글쓰다가 알게 됐네요!

    근데 저는 성격상 추가가 된다

    해도 절대 추가 안 시킬 거에요.

    필요하시면 2번까지 리필이된다

    하니 참고하세요^^. 충장로

    이씨네오이시카레 점심시간에는

    좀기다려야 하니 차분하게 맘

    먹고 가시는게 좋을 듯 해요!

     

     

     

    충장로 이씨네오이시카레에서 점심

    맛있게 먹고 충장로에서 이것 저것

    구경하고 왔어요. 서점도 가고 NC

    백화점 구경도 하고 오랜만에 간

    충장로 재밌었어요. 다음에 가면

    탄탄멘이나 모듬카츠 먹어볼 생각.

    전체적으로 한끼 식사로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