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유용한 정보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내가 받을 혜택은

2022. 3. 7.

목차

    보조금24-홈페이지-모습
    보조금24

    남들은 이런저런 지원금을 받았다고 하는데 나는 지원금을 받은 적이 한 번도 없어서 억울한 적 있으시죠?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내가 어떤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지 몰라 지원금을 못 받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나의 숨은 지원금을 어떻게 찾아서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는 방법(보조금 24, 토스)

     

    의외로 내가 무슨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지 모르는 사람이 많습니다. 방법을 찾아보지도 생각해보지도 않아서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을 그냥 넘겨버리는 경우가 있는데 아주 손쉽게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보조금24로 지원금 찾기

     

     

    첫 번째로 나의 숨은 정부지원금 찾는 방법은 보조금 24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숨은 보조금 찾기가 이렇게 간단하고 쉬운 방법이었다는 걸 해보시면 아실 거예요.

     

    1. 인터넷에 보조금 24라고 검색해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간단한 정보를 입력 후 간편 찾기를 이용할 수 있으나 회원가입을 하면 더욱 정확한 자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정부 24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한 경우 별도의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2. 상단 보조금 24 메뉴에 나의 혜택이라는 메뉴를 통해 나의 혜택을 조회하면 나에게 맞는 정부지원금이 안내됩니다. 정말 짧은 시간 내에 내 지원금을 찾을 수 있어 너무 편리한 것 같아요.

     

    나의 혜택뿐만 아니라 가족 구성원도 추가해서 가족 혜택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알려주지 않으니 받을 수 있는 건 혼자서 챙겨야죠.

     

    토스로 지원금 찾기 

     

     

    두 번째 방법을 모바일 토스 앱을 이용해서 조회하는 방법입니다.

     

    1. 토스 앱이 있으시다면 로그인하시고 없으시면 토스 앱을 다운로드한 후 로그인을 해주세요.

     

    토스-앱-메뉴-화면
    토스 앱

     

    2. 하단 전체 메뉴에 들어가 밑으로 화면을 내려보면 생활 메뉴에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가 있습니다.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메뉴를 통해 조회하시면 간편하게 지원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정부 지원금 종류가 워낙 많다 보니 일일이 찾아보기도 힘들고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기 힘든데 보조금 24와 토스 앱을 이용하면 정말 손쉽게 본인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조회 가능하니 활용해보세요.

     

    개인적으로 보조금 24를 활용해서 조회했을 때 정보가 비교적 더 자세하게 나왔던 것 같습니다.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 유형 자격과 신청 방법 알아보기

     

    실업급여 조건 신청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