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협재해수욕장 숙소 하얀집민박 펜션
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유용한 정보

제주 협재해수욕장 숙소 하얀집민박 펜션

2021. 10. 11.

목차

    제주도 여행 가면 숙소를 잘

    고르는 것도 정말 중요한데

    제주도 협재해수욕장에서

    너무 쾌적하게 연박을 한

    숙소가 있어 소개해 드릴

    게요. 하얀집민박이라는

    숙소인데요.^^!

     

     

    숙소 앞을 걸어 나가면 바로

    앞이 협재해수욕장이라 정말

    위치가 너무 좋은 곳이에요.

     

    제주 협재 하얀집민박

     

    제주시 한립읍 협재 1길 9


    제주 협재 하얀집 민박은

    구옥을 개조한 독채 펜션

    인데요. 주인집 옆에 딱

    한채만 있어요.ㅎㅎㅎ

     

    주인집 2층 민박은 여전히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해요.

    민박은 방이 3개 있어요.

    노후화가 많이 됐다고

    해요. 바다 앞 전망을

    원하면 가도 괜찮을 듯.

     

    제주도 협재해수욕장 하얀집

    민박 펜션은 입구에서 나가는

    순간 바로 협재해변이라 너무

    너무 좋아요.ㅎㅎ

     

    주차는 숙소 앞에 하면 되는데

    협재해수욕장에 오는 관광객이

    주차를 해서 어디 외출할 때는

    주차할 곳을 막아두는 게 좋아요.

     

    입실하는 당일 주인아저씨가

    자리를 맡아주셔서 편하게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제주 협재해수욕장 하얀집 민박

    독채펜션 리모델링 한지 얼마

    되지 않아 너무 깨끗해요.

     

    식탁도 넓어서 너무 좋고 펜션에

    청소기도 비치돼 있어요. 블라인드

    치면 햇빛도 잘 차단돼서 잠잘 때

    편히 잘 수 있답니다.ㅎㅎ

     

     

    하얀집민박 숙소에는 밥솥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커피머신,

    그릇, 잔, 토스터기 인덕션 등

    필요한 건 전부 다 비치돼

    있어요. 음식을 해 먹고 싶으면

    충분히 해 먹을 수 있어요.ㅎㅎ

     

    숙소 안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집 사서 꾸미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ㅎㅎ

    화장실 정말 깔끔하고 좋아요.

    역시 숙소 펜션은 깨끗함이

    가장 최우선이죠.ㅎㅎ

     

    제주 하얀집민박 수압은 괜찮은데

    배수가 살짝 안 되는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제주 협재해수욕장 근처 숙소

    여러 군데를 찾아봤는데 이곳을

    간 거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침대도 퀸사이즈라 넓고 너무

    좋아요. 너무 밝을까 봐 걱정을

    했는데 블라인드를 치면 그렇게

    밝지 않아 자는데 지장 없어요.

     

    냉장고가 커서 너무 맘에 듦.

    ㅎㅎㅎ. 해수욕을 즐기고 젖은

    빨래들은 숙소 옆 세탁기와

    건조기가 있으니 이용하면

    된답니다. 세탁기 건조기가

    있어서 너무 최고인 듯.ㅎㅎ

     

    제주도 펜션을 여러 군데 옮겨

    다니는 것도 좋은데 한 군데

    좋은 곳 잡아서 연박을 하는

    것도 여러 번 짐 안 싸도 되고

    편하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제주도 협재해수욕장 독채

    펜션 하얀집민박에서 너무

    잘 즐기고 왔어요. 최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