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맛집 제주 협재해수욕장 썬셋비치
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유용한 정보

분위기 맛집 제주 협재해수욕장 썬셋비치

2021. 10. 10.

목차

    제주 협재해수욕장 바다를

    즐기기에 너무 좋은 곳인데요.

    협재해수욕장에 숙소를 잡고

    저녁을 먹으러 찾아보던 중

    아주 마음에 드는 곳이 있어

    들어갔어요. 썬셋비치라는

    곳인데요!!!

     

    썬셋비치는

    협재 해수욕장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분위기

    깡패 레스토랑이에요.

     

     

    제주 썬셋비치

     

    제주시 한립읍 한림로 361 

     

    매일

    12:00 ~ 23:59

     

    휴무는 인스타 공지

     


    제주 썬셋비치는 샐러드

    파스타, 피자, 리조토 등

    다양한 요리가 있는

    오션뷰 레스토랑인데요.

     

    정말 이런 느낌의 식사는

    오랜만에 해 보는 것

    같아요.

     

    완전 분위기 깡패!

     

    제주 협재해변 썬셋비치는

    날씨가 좀 더워도 밖에서

    먹는 게 최고인 것 같아요.

    눈앞에 펼쳐진 협재해변을

    보며 식사를 즐기는 기분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어요.

     

    무엇보다 일몰이 정말

    기가 막혀요. 일몰 시간

    맞춰 식당 찾는 분들이

    되게 많아요.ㅎㅎㅎ

     

    분위기가 와인을 먹을 수밖에

    없는 분위기예요. ㅎㅎ 와인은

    말하면 와인통에 얼음을 담아

    줘요. 처음에 와인만 줘서

    말했더니 주더라고요.ㅎㅎ

     

    낮에 해수욕을 했던 협재를

    저녁에는 눈으로 보며 식사를

    하니 너무 좋았어요. 오션뷰

    보고 즐기느라 음식은 거의

    뒷전이었던 것 같아요.ㅎㅎ

    제주에서는 왜 이렇게 사람들이

    여유로운지 다들 밝고 여유로운

    표정들.ㅎㅎ 정말 음식도 먹고

    분위기를 먹었던 것 같아요.

    협재 해변 따라 쭈욱 오션뷰

    맛집들이 있는데 다른 곳도

    좋지만 썬셋비치 간 거 후회

    하지 않아요.ㅎㅎ

     

    피자는 양이 많지 않아 피자

    하나만 주문하면 부족할 수

    있어요. 가볍게 먹고 다른

    음식도 즐기려고 피자 한판

    시켰는데 식사로 먹으려면

    다른 메뉴도 있어야 될 것

    같아요.ㅎㅎ

     

    식사를 하다 보니 해가 조금씩

    저물어 가더라고요. 일몰을

    보니 뭐랄까 온갖 피로가

    싸악 가시는 느낌이랄까?

     

    바다 보면서 와인 한잔 하는

    기분 정말 너무 좋더라고요.

    맥주나 와인 한잔 하면 정말

    최고예요.ㅎㅎㅎ

     

    여유롭게 식사를 즐기고

    다시 해변을 걸으며 바다

    바람을 맞으니 너무 상쾌

    하고 좋았어요.

     

    사진을 보다 보니 협재 해변

    다시 가고 싶네요. 다른 곳

    가지 않고 하루는 협재에서

    지내도 정말 좋은 듯해요.

     

    협재해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맛집 썬셋비치. 요즘 같은 날씨에

    가면 정말 최고일 것 같아요.

    일몰도 즐기고 식사도 하고

    정말 너무너무 좋은 곳!

    협재해수욕장 숙소 정말

    깔끔하게 잘 지내고 온

    곳이 있는데 다음에

    포스팅할게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