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상무지구 참치 맛집 용하초밥
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유용한 정보

광주 상무지구 참치 맛집 용하초밥

2021. 8. 30.

목차

    양식이나 경양식은 먹기 싫고 한식도 별로 안 당기고 뭘 먹어야 하나 계속 고민하던 중 우연히 초밥 맛집을 찾았어요. 광주 상무지구 맛집 용하 초밥인데요. 초밥집은 되게 많은데 의외로 맛있게 먹었다는 느낌을 받는곳이 좀 없었어요.

     

    먹긴 먹었는데 뭔가 아쉬운 느낌을 항상 받았어요. 그래서 한 곳만 가지 않고 여기저기 초밥집을 바꿔서 갔었는데 상무지구 용하 초밥은 나름 만족했습니다.

     

    용하초밥은 매일매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참치를 잡는 집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활어가 되게 싱싱한 집인 것 같아요.

     

     

     

    매일 11:30 ~ 22:00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참치 잡는 집


     

     

     

    상무지구 참치 맛집 용하 초밥 매장 뒤편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큰 규모의 주차장이라 주차 걱정 안 하셔도 돼요. 일단 식당에서 맨 처음 마음에 들고 안 들고는 주차 인데 주차는 좋았어요.

     

    볼링장과 스크린 골프장과 함께 쓰는데도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걱정 안해도 된답니다. 주차를 하고 정문으로 들어가도 되고 주차장 뒤쪽으로 들어가도 됩니다. 좀 이른 시간에 갔더니 사람이 하나도 없어 한적했어요.

     

     

    광주 맛집 상무지구 용하 초밥 테이블이 꽤 많아요. 지금 코로나 때문에 안되지만 회식 가능합니다. 그리고 문이 달린 룸은 아니지만 룸이 있어 프라이빗하게 식사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조용하게 룸에 들어가서 이야기하면 차분히 한잔하면 정말 좋을 듯해요. 저희는 첫 손님이라 아무 데나 앉을 수 있어 룸으로 들어가서 앉았어요. 정말 아늑해요.

     

    천장 고가 되게 높아서 매장 분위기도 좋아요. 메뉴판을 스캔했는데 초밥 OR 참치입니다. 참치만 먹거나 참치+연어 같이 즐길 수 있어요. 소맥 안주로 참 맛있는 메뉴죠.

     

    초밥을 먹고 싶어 갔기 때문에 초밥 메뉴를 살펴봤어요.

     

     

    광주 상무지구 맛집 용하 초밥 시그니쳐 메뉴 용하 오마카세 초밥과 모둠초밥을 주문했어요. 용하 오마카세 초밥은 초밥

    14P + 우동 + 튀김 모듬초밥은 10P에요.

     

    양이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먹다가 많이 힘들었어요. 대부분 안 남기실 것 같은데 식사 양이 좀 적으시면 많을 수도 있어요.

     

    테이블엔 깔끔하게 앞접시, 컵, 소스그릇, 단무지, 마늘, 생강 이렇게 놓여 있어요. 드실 만큼 덜어서 드시면 된답니다.

     

     

    개인적으로 광주 상무지구 용하초밥이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건 식사 오기 전에 샐러드를 갖다 주는데 고추냉이를 통째로 가져다줘요. 제가 와사비 러버거든요. 와사비 보자마자 설랬어요.

     

    남들이 이상하게 볼만큼 와사비 많이 넣어 먹는데 와사비 주라고 말할 것 없이 통으로 갖다 줘서 좋았어요. 샐러드는 유자 베이스인 것 같은데 상큼하게 입맛을 올려 주더라고요. 조금 기다리니 메인 메뉴 초밥이 나왔어요.

     

     

    용하 오마카세 초밥 초밥 14P에 참치 3조각까지 보기만 해도 입맛도는 자태 색깔이 너무 예뻐요.

     

     

    참치 장어 소고기 낙지 성게알 활어로만 구성돼 있는데 활어 초밥 좋아하는 분들한테 최고일 듯해요.  개인적으로 꼬리가 더 길게 빠져 있으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어요.

     

    꼬리에 고추냉이 간장 찍어서 먹으면 그게 제일 맛있더라고요. 초밥에 우동, 새우튀김, 단호박 튀김 이렇게 메뉴가 나와요. 모듬 초밥은 여느 초밥집과 같은 메뉴 구성이에요.

     

     

    모듬초밥 회 상태나 전체적인 발란스가 나쁘지 않은데 손이 오마카세부터 먼저 가더라고요. 참치가 마블링이 장난 아니에요. 상무지구 맛집 용하초밥 매일 참치를 손질한다고 하는데 참치가 아주 상태가 좋았어요.

     

    개인적 원픽은 성게알 입에서 살살 녹더군요. 그렇게 성게알이 귀하다는데 손은 귀한것부터 가는 법이죠. 입은 항상 좋은 것부터 찾는 법 불변의 법칙입니다.ㅎㅎ

     

    간장은 조금 맛이 진해요. 간장을 너무 많이 찍으면 많이 짜요. 진간장인 것 같은데 그래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초밥과 함께 나온 우동도 정말 맛있어요. 근데 먹으면서 들었던 생각 정말 대기업 음식은 대단하다. 맛있는 우동도 농심

    생생우동하고 맛이 거의 흡사한 것 같아요.

     

     

    같이 나오는 새우튀김과 단호박 튀김도 바삭해서 맛있고 초밥, 우동 다 맛있어요. 활어가 싱싱한 게 마음에 들었어요.

     

    점심특선 초밥 10P + 튀김 +미니우동이 있는데 생선이 상태가 좋아 다른 곳에서 초밥 점심특선 먹을 거면 앞으로는 용하 초밥에서 먹으려고해요.

     

    배가 그렇게 많이 고픈 상태도 아닌데 맛있게 먹었어요. 용하초밥 꽤 괜찮은 듯 합니다.

     

     

    광주 상무지구 참치 맛집 용하초밥 근처 맛집들이 몰려 있는 것 같아요. 근처에 맛집이 적어도 7개는 있어요. 종류도 다양해요. 쌀국수, 양식, 한식, 한정식, 샤브샤브, 피자 다양해요.

     

    최근에 저 근처로만 네다섯 번은 간 것 같아요. 오랜만에 초밥을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광주 상무팥죽 상무지구 칼국수 맛집

    상무지구 양식 라캄파넬라 레스토랑

     

     

     

    댓글